I don't know when to quit! But I know when do I quit!

궁시헝 궁시렁

아~~ 드뎌 킥스타터 두 번째 제품이 배송 되었네요.

dudals_jung 2023. 1. 19. 19:42

 

 

 

지금까지 킥스타터 3개, 인디에고고 2개를 했었고,

첫 번째는 Myo 였는데, 생각보다는 결과물이 실망이였구요.

두 번째로 이번에 약간 한 물 간(?) fdm 방식의 3d  Print 입니다.

원래 일정보다 한 1년 늦었네요. -_-;;  단순히 3d 프린터였다면 그냥 환불 했을것 같습니다.

모듈형이라 3d 프린터 외에도 몇가지 기능이(펜, 레이저 인쇄, cnc(? 아 이게 중요한 포인트였는데 진행이 안 될듯)) 있다는 것 때문에 기다렸죠.

원래 FIRST BATCH 인데, 옵션 중에 하나가 일정이 늦어져서 따로 받을래? 같이 받을래? 라고 하길래 같이 받는다고 했더니 또 한달 정도 늦어졌네요.

그냥 잊고 있다가 메일을 보니 벌써 국내 들어와있네요. 근데 설 연휴 기간이라 세관 통관은 오늘까지 묶여있을것 같네요.

일단 받은 사람들이나 1월에 있었던 전시회에서 본 사람들 말로는 성능이 좋았다고 하네요.

한 며칠만 빨리 보내줬으면 5일 연휴 동안 가지고 놀았을텐데 말이죠.

그래도 zeno 같이 먹튀(?)를 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게 좋네요.

나머지 3개는 올 해 안에 받을수 있으려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