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on't know when to quit! But I know when do I quit!

헝그리 아답터_간단 리뷰/from Aliexpress

캠핑 정품과 중국산 짝퉁의 조합...(쉘터 GH)

dudals_jung 2023. 12. 11. 18:49

캠핑용 쉘터 몇개가 있는데요... .( 왜 몇 개씩이나???? )

겨울에는 결로도 그렇지만 그래도 좀 두꺼운 텐트가 좋아서 미니멀웍스 쉘터GH를 사용합니다.

(사실.. 캠핑 장비 중에 그래도 이름 있는건 이거 하나 뿐이네요. 나머진 다 마데 인 차이나...)

 

사실 알리에서 뒤적이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쉘터를 찾았는데요.. 알고보니 이게 미니멀웍스 짭이더라구요.

가격은 한 1/2 ~ 1/3 정도..

미니멀웍스 제품이 좀 비싸지요..

그래도 큰 마음 먹고 본체 하나 샀는데.. 이게 나머지 옵션은 다 비싸네요.

여름용 모기장 문짝(?) 이나.. 비 올 때 사용할만한 우레탄 문짝(?)이나.. 

 

대충 사이즈를 보니 혹시나 짭용이 정품에 맞지 않을까?? 카피를 해도 제대로 카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몇가지 사서 붙여봤는데요.

잘 맞네요...

 

일단 확장용 .. 베지터블 베스티블이라고 부르던데요..

색이 안 맞지만 뭐...  저는 그런건 신경 안 씁니다요..

확실히 실내가 2배는 넒어진 느낌입니다. 실제로는 반 정도 크기인데인데요..

더구나 쉘터GH가 너무 두꺼운 면 재질이라 사실 암막 커튼 수준입니다. 밤에 안에서 라이트를 켜도 밖에서 구분이 안 됩니다.

근데 확장부가 얇다보니 낮에는 채광이 잘 되네요.

대신 바람에 많이 흔들리는 편이네요. 좌 우측에 벤틸레이션이 기본적으로 오픈 상태라 거기로 바람이 많이 들어옵니다.

 

이번에는 쉘터 GH에 없는 아우터 스커트요..

단품형식으로 집게로 집는 방식인데.. 자석 똑딱이를 사서 달았습니다.

설치 할 때 1개를 못 찾아서 본체에 하나가 빠져있네요.

 

쉘터 GH용 우레탄 문짝요.

원래 1개가 정품이 있는데 한번 사봤습니다.

아래 아우터 스커트 때문에요.

 

 

 

 

중심도 잘 맞고 하는데 이상하게 끄트머리가 좀 남네요..

 

뭔가... 100% 카피는 하지 못하고.. 한 80~90% 정도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가격으로 따지면 정품의 1/2~1/3 수준이니까요..

확장용 베지터블 베스티블은 정품을 사더라도 아우터 스커트가 달린 문짝이나 본체용 아우터 스커트는 사 볼만 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