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on't know when to quit! But I know when do I quit!

헝그리 아답터_간단 리뷰

휴대용 접이식 듀얼 모니터 Lepow DualViews: The Most Flexible Dual Monitors....

dudals_jung 2024. 4. 6. 11:03

kickstarter 나 indiegogo 에서 펀딩하는 제품들을 가끔 시도(?)하는데요.

성공 한것도 있고 실패한 것도 있고 못 받은 것도 있고.... 그렇죠.

그리고 대부분은 기간이 예상보다 오래 지나 이미 카피 제품이 나올 정도도 된다는거죠.

 

이번에는 Lepow DualViews: The Most Flexible Dual Monitors.... 라는 제품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휴대용  2개의 15.6인치 모니터입니다.

15.6인치 중 1080p 제품들은 이미 참여자에게 배송이 되었고 양산품으로 알리등에서 팔고 있습니다.

저는 2560*1440으로 해상도가 좀 높고 모니터 2개 중에 1개는 터치 스크린이 되는... 나름 최상급 모델을 골랐구요.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박스 포장은 이렇구요..

 

 

 

생긴건 노트북 같이 생겼지요.

 

 

 

 

포함된 기본 스탠드를 사용하면 이렇는데..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할만 하지만 흔들리거나 이동시에는 사용이 적합하지 않네요.

옵션으로 스탠드를 따로 팔기는 하는데요..

알리에서 적당한 놈으로 하나 골라봐야겠어요.

 

 

USB-C 케이블 1개로 전원 및 모니터 신호를 같이 처리합니다. 부팅 화면은 이렇고요..

 

 

일단 모니터 3개 같은 화면으로 하면...

 

 

이건 각각 다른 화면요..

 

 

하단 모니터는 터치가 되서 간단히 스크롤하거나 할 때 나름 유용하네요.

 

크기는 요렇습니다. 노트북은 그램 17 2023 입니다. 그램 답지 않게 두껍고 무겁네요.

 

 

 

품질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마감이나 완성도나.

저는 출장등에 추가 모니터가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 구매를 했는데요. 

한쪽에 통신 모니터링이나 문서를 봐야 하는 경우라든지 뭐 기타등등 때문에요.

 

근데 비싸네요..$569  USD  ㅜ.ㅜ

뭔 정신으로 이걸 신청했었는지... 그래도 저거 하나 들고 있으면 트리플 모니터가 되니..위안을 삼아야겠네요.